블랙스쿼드, 스팀 버전 한국어 업데이트 완료 2018.02.28

- 한국어 포함 총 13개 언어로 서비스
- 최대 동시 접속자 수 1만 6천여 명, 다운로드 수 570만 돌파
- 오는 3월 둘째 주, 트위치 통해 담당자들과 함께 하는 5 대 5 게임 방송도 진행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의 ‘스팀(Steam)’ 버전에 한국어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한국어 업데이트로 ‘블랙스쿼드’의 스팀(Steam)’버전은 영어, 일본, 베트남어 등을 포함 총 13개의 언어가 지원된다. 블랙스쿼드는 2017년 7월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570만 다운로드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1만 6천여 명을 돌파했다. 사용자가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인기 역시 40위권을 유지하며 순항하고 있다.

 

현재 북미, 유럽, 남미는 물론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도 접속이 가능하다. 한국어가 새롭게 추가되는 만큼 국내 유저들의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위즈는 한국어 패치를 기념해 3월 둘째 주 트위치TV(https://www.twitch.tv/blacksquadonline)를 통해 담당자들과 함께 하는 5 대 5 게임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한다.

 

네오위즈 최우혁 사업실장은 “한국어가 지원되는 만큼 국내 이용자들이 환호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스팀에서의 성과를 높여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랙스쿼드’는 ‘스팀(http://store.steampowered.com/app/550650/Black_Squad/)’을 통해 다운로드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기본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유, 무료로 이용하며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블랙스쿼드’의 스팀(Steam)’ 버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 이전글네오위즈, ‘슬러거 for kakao’ 2018 시즌 업데이트 단행
  • 다음글브라운더스트, 3월 7일 일본 정식 서비스 개시
네오위즈게임즈에 지금,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