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모바일 MMORPG ‘반반:VANVAN’ 정식 출시 2018.02.28

-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 이용자간 1 대 1 거래 시스템 등 각종 경제 시스템 완비
- 각기 다른 스킬업 통한 나만의 전략 실행 매력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 하고, 모파티엔탕 테크, Chengdu Mofa Tiantang Technology (대표 왕양, 王扬)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반반:VANVAN‘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반반:VANVAN‘은 반신반인의 약자로 빛과 분노 진영으로 나뉘어 서로의 목적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근간으로 한다.

 

‘반반:VANVAN’의 핵심 콘텐츠는 이용자 간 직접 1대1 거래를 진행하여 서로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한 데 있다. 또한, 거래를 통해 얻은 무기를 강화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이템 획득의 다양한 루트를 찾고, 판매조건을 고민하는 재미, 그리고 비용의 손실을 최소화하며 자신의 재화를 관리할 때 오는 만족감도 누릴 수 있다.

 

캐릭터는 크게 공격형, 방어형, 마법형, 지원형 4가지로 구분된다. 공격형은 강력한 공격 스킬을 가진 전투 용병이며, 방어형은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적의 공격을 막아낸다. 마법형은 범위공격이나 상대에게 디버프를 거는 용도이고, 지원형은 아군에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는 용병이다. 각 캐릭터 별 다양한 스킬이 분류되어 있어 자신만의 전략을 위해 이를 학습하는 즐거움도 있다.

 

‘반반:VANVAN’에는 스토리가 중심이 된 퀘스트 및 길드전, 세력전과 각종 성장 재료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준비되어 있다. 추후에는 결혼 콘텐츠도 추가해 지루할 틈이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반반:VANVAN’의 정식 출시를 맞아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게임 내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김인권 대표는 “‘반반:VANVAN’은 각종 강화를 통해 강력해 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보며 만족하는 모바일 MMORPG”라며 “필요한 아이템을 별다른 부담 없이 개인간 거래를 통해 수집하는 편의성을 제공해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반:VANVAN’ 다운로드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osvanv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끝>

 

 

 

  • 이전글‘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다음글네오위즈, ‘슬러거 for kakao’ 2018 시즌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게임즈에 지금, 도전하세요.